MAX Script 에서 멀티 머트리얼 값을 뽑아오는 방법!!
for i = 1 to objects.count do
(
if objects[i].material == undefined do continue -- Material이 없으면..
if classof objects[i].material == Standardmaterial then -- Material이 하나이면..
(
format "Name : % \n" objects[i].material.name
format "Ambient : % \n" objects[i].material.ambient
format "Diffuse : % \n" objects[i].material.diffuse
format "Specular : % \n" objects[i].material.specular
format "Emissive : % \n" objects[i].material.selfIllumColor
)
if classof objects[i].material == Multimaterial then -- Materials이 여러개일 경우
(
for j = 1 to objects[i].material.count do
(
format "Name : % \n" objects[i].material[j].name
format "Ambient : % \n" objects[i].material[j].ambient
format "Diffuse : % \n" objects[i].material[j].diffuse
format "Specular : % \n" objects[i].material[j].specular
format "Emissive : % \n" objects[i].material[j].selfIllumColor
)
)
)
이렇게 하면 멀티 머트리얼값을 추출할수 있다..ㅎ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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